Home   »   Product  »   Textile Ai Solution   »   TAS Off-line 검단기

TAS Off-line 검단기

sc243_img01

제품소개

TAS Off-line은 다양한 섬유 불량 유형을 높은 정확도와 빠른 속도로 검출

가능한 인공지능 검사 솔루션입니다. 기존 제조 설비(예: 나염기, 텐타기) 위에

부착되는 in-line 장비와는 달리 독립적으로 운영되는 off-line 장비입니다.

검사 가능 대표 불량

형막힘, 오염, 변색, 뜯김, 염반, 마찰, 무라, 올빠짐 등의 포염불량

Benefits

최종 불량 검출

기존의 검단기를 대신하여 섬유 염가공 공정에서 발생한 불량을 빠르고 정확하게 무인 검사 할 수 있습니다.

인력 운용

효율화

기존 육안 검사의 최대 5배 속도로 무인 검사가 가능합니다.

기존 방식이 다수의 숙련된 검사원을 운영하는 방식이었다면 이제는 소수의 일반 작업자만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외주 검사

비용 절감

수아랩 인공지능 검사 리포트에 대한 봉제업체 신뢰도 확보를 통해 고가의 외주 검사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sc243_img02

고속 검사 (Max 100m/min)가 가능합니다. (cf. 작업자 평균 검사 속도 약 15m/min)

불량 검출력 등급(A,B,C) 조절을 통해 불필요한 불량을 검출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제품 유형이나 불량기준이 바뀌어도 스스로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불량 유무 뿐만 아니라 불량 유형 분류까지 가능하여 공정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복잡한 이미지에 대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원단 입력부 및 출력부에 대해 롤링/접단 기능 옵션 선택 가능합니다.

ㄴ입력부/출력부 옵션: 접단/접단, 접단/롤링, 롤링/접단, 롤링/롤링

4 Points System 검사 리포트가 생성됩니다.

FAQ

기계가 자동으로 불량을 검출하게 되면, 너무 많은 불량이 검출되지는 않나요?

아닙니다. 불량 검출력 등급(A, B, C)을 원단 종류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량을 타이트하게 잡아야 하는 원단은 A등급을, 덜 잡아도 되는 원단은 C등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아랩 인공지능 기술은 검사 초기 과검출에 대한 작업자의 간단한 input만 제공되면 인공지능 학습을 통해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으며, 결국 사람과 동일한 불량 기준 판단력을 갖추게 됩니다.

검사할 수 있는 섬유의 종류가 제한적인가요?

TAS Offline을 봉제업체에서 샘플 검사용으로 사용 시 완전 무인화가 가능합니다.

단, 염가공업체의 경우 검사 부분 이외에도 여전히 사람의 작업 영역 (커팅, 지관 삽입, 포장 등)이 존재합니다.

이 경우 완전 무인화는 불가하나, 3명의 숙련된 검사원이 하던 일을 일반 작업자 1명이 3대의 TAS Offline을 운영하는 등

효율적 인력 운영이 가능합니다.

Contact us

가격 및 상품 관련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로 연락 주세요.

Email : sales@sualab.com     /     Tel : 02-6264-03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