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Product  »   Textile Ai Solution   »   TAS 나염기 In-line

TAS 나염기 In-line

sc241_img01

제품소개

나염공장 불량의 80%는 나염기 (Printing machine)에서 발생하며,

동일 불량이 연속하여 발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TAS 나염기 in-line은 나염기 상부에 설치되어 불량 검출 시 알람 기능을 통해

조기에 불량 원인을 조치 가능하게 하는 인공지능 검사 솔루션입니다.

검사 가능 대표 불량

딱까리, 풀번짐, 핀트, 시와, 스파팅, 침투, 이색, 무나염, 이염, 오염 등의 나염불량

Benefits – payback 360days

sc241_img02

sc241_img03

조기 검출에 따른

불량률 감소

나염 공정 상에서 불량을 조기에 검출하여 불량 원인을 조치 가능합니다.

이를 통해 불량 자체가 줄어들어 품질이 개선되고, 외주 재검사 비용 및 반품 비용을 사전에 예방할 수 있습니다.

인력 운용

효율화

실시간 전수 자동검사를 수행하기 때문에 나염기 운용 시 검사 부분의 인력을 최소화함으로써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Features

sc241_img04

실시간 전수 검사가 가능합니다.

기존 설비 및 작업 동선 변경이 불필요합니다.

불량 검출 시 알람 기능을 통해 작업자가 즉시 조치 가능합니다.

불량 검출력 등급(A,B,C) 조절을 통해 불필요한 불량을 검출하지 않도록 설정 가능합니다.

인공지능 기술을 통해 제품 유형이나 불량기준이 바뀌어도 스스로 최적화가 가능합니다.

불량 유무 뿐만 아니라 불량 유형 분류까지 가능하여 공정 개선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다양하고 복잡한 이미지에 대한 검사가 가능합니다.

FAQ

기계가 자동으로 불량을 검출하게 되면, 너무 많은 불량이 검출되지는 않나요?

아닙니다. 불량 검출력 등급(A, B, C)을 원단 종류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불량을 타이트하게 잡아야 하는 원단은 A등급을, 덜 잡아도 되는 원단은 C등급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아랩 인공지능 기술은 검사 초기 과검출에 대한 작업자의 간단한 input만 제공되면 인공지능 학습을 통해 같은 실수를

되풀이 하지 않으며, 결국 사람과 동일한 불량 기준 판단력을 갖추게 됩니다.

검사할 수 있는 섬유의 종류가 제한적인가요?

제한적이지 않습니다.

TAS는 기존 머신비전 방식에 인공지능 알고리즘 (딥러닝) 을 접목하여 포염, 나염, 니트 및 우븐 등 모든 섬유에 대한 불량 검사가 가능합니다.

TAS를 설치할 경우, 기존 공정에 변화가 필요한가요?

필요하지 않습니다.

TAS는 나염기, 텐타기 등 기존 생산설비 위에 설치되며, 공정 속도를 유지하면서 실시간 검사가 가능합니다.

Downloads

KOR

ENG

Contact us

가격 및 상품 관련 추가적인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아래 이메일 혹은 전화번호로 연락 주세요.

Email : sales@sualab.com     /     Tel : 02-6242-0362